소나타 DN8 하이브리드 (SONATA DN8 HYBRID)

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안드로이드 오토 GPS 오류 해결됨

hot hands 2020. 4. 20. 19:29
728x90
반응형

오늘 수지구청-춘천폴리텍2대학으로 업무차 120km 정도를 운행하면서

안드로이드 오토 카카오네비로 GPS가 잘 잡히는지 실험해봤습니다.

현재 카카오네비 버전은 3.42.3이고 

안드로이드 오토의 버전은 5.2.501054 입니다.

최근에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, 제 휴대폰은 플레이스토어 자동업데이트를 해놔서 

최근 업데이트에대한 내용은 가늠할수가 없네요.

 

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에서

카카오네비의 버전 , 안드로이드 오토의 버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
 

이렇게 세팅되어있고 USB C케이블을 휴대폰으로 연결하면 안드로이드 오토를 이용할수 있습니다.

 

참고로 제 휴대폰은 샤오미의 포코폰입니다.

출시 된지는 약2년정도 된걸로 아는데

스냅드래곤 845에 램은 4기가버전입니다.

가성비가 아주좋고 속도도 빠르고 아주맘에 드는 휴대폰입니다.

 

아무튼 이번 주행에 단 한번도 끊기지 않고 GPS를 잘 잡아주었습니다.

또한 카카오 네비가 업데이트 되면서 3D화면으로 볼수 있고, 티맵과 같은 시점에서 볼수 있는게 가장 맘에 드네요.

 

최근 한.. 한달동안 휴대폰이 꺼져버리면 GPS가 먹통이 되는 증상을 다행스럽게 해결할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. ㅎ

 

쏘나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패밀리 등급의 8인치 기본 디스플레이 화면입니다.(10.25인치 디스플레이 옵션 선택안하면)

8인지 이긴한데 색감은 OLED와같은 선명한 색상은 아니고 좀 더 파스텔톤에 가까운 색감이라

운전하면서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주네요.

디스플레이 왼쪽 상단엔 BOSE 라고 되어있는데 옵션 63만원인가?? 추가해서 12개의 스피커가 있어서 사운드가 아주 좋네요.

 

 

약 98km 국도 주행 연비입니다. 온도13도에 수지구청--경기광주쪽-퇴촌-남양주-춘천으로 이어지는 로드였는데

제 생각엔 굉장히 일반적인 연비라고 생각하네요.

극도의 28km/L의 연비는 사실 좀 비현실적이고 이정도만 되도 아주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.

아마 여름이 되면 더 올라갈듯 한데.. 얼마나 더 올라갈지 궁금하네요.

 

 

업무차 갔다가 돌아오던중에 정책발행금 (재난기본소득) 20만원이 드디어 들어왔네요 ㅎㅎ

거의 초창기에 신청했는데 경기지역화폐로 진행하다보니깐 다른 신용카드,체크카드 사용자들보단

꽤 늦게 들어온것 같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